설치를 위해 골프망 40개를 주문하고 당일 발송되어있음에도
워낙 급한 상황이고 스케줄이 잡혀있어 전화통화하고 확인했더니 다음날 바로 발송된다했고 다만 선결제한 2500원 배송비보다 무게로 인해서 다른 택배로 보내야할 경우가 생길시에는 택배비를 추가로 보내줘야한다며 그런경우에는 전화를 준다고했어요. 그런데 전화가 없었고 기본배송비로 배송되는줄 알고 기
다렸는데 금요일, 토요일, 월요일까지 기다려도 안와서 알아보니 아직도 상품준비중이라 전화해도 안받고 문의게시판 남겨도답변이 없어 화요일에 전화했더니 택배비를 안보내서 물건 안보내고 있다고해서 어이가 없더라구요. 그럼 안내를 했어야죠
문자 하나도 안보내놓고 추가택배비를 어떻게 보냅니까?
그래서 화가남에도 불구하고 바로 택배비 보내고 발송했다고 했는데 이틀이 가도 안와서 배송조회하니 정보를 알수없다고 나와서 전화했더니 로켓배송 된다고한것도 아니라며 자기 할말만해서 내 얘기를 들으라고했더니 전화를 그냥 끊어버리는게 말이 됩니까? 내가 욕을 한것도 아니고
전화안받고
참 어이가 없네요
그렇게 고객을 대하고 장사를 합니까?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